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신당역_미쓰봉숙_혼밥
    여행,맛집/나들이 2019. 11. 1. 23:34



    양양이는 볼일보러가버리고 저혼자 밥을 먹어야했던 상황...

    그래서 저는 혼밥하기 좋은곳에 방문했슴돠!

    크으으은~~~간판이 근처라고 알려줍디다.


    퓨전음식점 도착!


    깔.끔.한 메뉴판


    혼밥하기 좋은 구석지에 안착!! ㅋㅋㅋ

    양양이가 보면 쓸쓸히 먹은줄 알고 오해하겠네요 ㅋㅋ


    돈까스와 라면을 고민하던중 너무배고파 라면 곱배기를 주문했슴돠! ㅋㅋ



    국물과 면은 고소하고 심심했었는데 고기랑 먹으니 간이 딱맞네요

    고기와면 너무 잘어울리네요!!

    맛있게 잘먹고 갔습니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