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광화문_도토리브라더스_맛집
    여행,맛집/나들이 2019. 11. 2. 23:44



    안뇽하세요 ㅋㅋ 양양이와 서울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양양이가 고르고 고르고 온 이곳 도토리브라더스~


    이곳 사장님은 만화가이신가 싶을정도로 도토리만화캐릭터가 나오네요 ㅎㅎ

    실제사진인지 그림인지 헷갈리네요 ;; 우오...

    제가 고른 메뉴는 교토스테이크정식!!


    그리고 타마고산도를 추가!! 몹시 배가 고픈상태였습니다.


    Hot한 메뉴 대창덮밥!! 양양이가 먹고싶어했던 그 메뉴 ㅋㅋ

    드뎌 음식나왔네요! ㅎㅎ


    이렇게 노른자를 옆에 분리기구로 노른자만 분리해주시구 가츠동에 넣어주세요!

    이것두 맛있는데

    대창덮밥 와.. 이건 진짜 비쥬얼 깡패 ㅋㅋ 노른자가 미리 올라와있네요 ㅎㅎ


    대.창.덮.밥 이거슨 제가 원하는 맛 너무 맛있어서

    제꺼 교토스테이크 먹다가 양양이꺼 계속 뺏어먹었어여ㅎㅎ


    그리고 나온 타마고산도!! 맛은 그냥 계란샌드위치였슴돠


    어두워지니 가게가 새롭네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