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맛집_오마이밥_뷰맛집
    여행,맛집/나들이 2019. 11. 6. 00:09


    이번에 다녀온곳은

    와...진짜 정말정말 눈으로 맛보고 입으로도 맛본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ㅎㅎ


    오마이밥 바로 앞에서 보이는 풍경이에요ㅎㅎ


    와... 제가 찍었지만 그림 같네요


    제가 찍은곳에서 보이는 오마이밥


    깔끔한 그림이 들어간 메뉴판! 이뻐요ㅋㅋ


    저는 롤카츠와 양양이는 아보카도 연어덮밥!

    주문했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ㅎㅎ


    세팅이 이뿌게 잘되어 있어요!ㅎㅎ


    예 맞는 말입니다욧ㅋㅋ


    사장님 캐리커쳐인데 똑 닮으셨네욧


    드뎌 롤카츠 나왔습니다ㅋㅋㅋ!


    아보카도 연어덮밥 재료가 많아!


    눈으로도 즐기고 맛으로도 즐긴

    오마이밥

    양양이와 저는 행복하게

    식사를 마무리했다고 합디다.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