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상무_미스터피자_피자
    여행,맛집/나들이 2020. 5. 22. 06:37




    안녕하세요ㅎㅎ 오랜만에 다녀온 미스터피자!

    상무점에 위치해있는 곳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ㅎㅎ 오랜만에 다녀온 미스터피자!

    상무점에 위치해있는 곳에 다녀왔습니다ㅎㅎ

    대기하는곳이 포토존이네요!

    굿 아이디어!

    미스터피자에 브레이크타임이 있는줄 몰랐네요!ㅎㅎ

    브레이크타임이 있다는것은 직원분들이 쉬는게 아닌 재료손질 및 매장 재점검 한다는거니 감사해야겠네욧ㅎㅎ

    해물 떡볶이까지...ㅎㅎ


    샐러드바 푸짐하네욧!


    매장도 깔끔하구 널찍하구 좋네요!ㅎㅎ

    저는 피자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청결,자리,맛,뷔페종류 다 좋은데 딱!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뷔페에 피자도우(끝에 있는 빵)가 두꺼운게 없었다는게 아쉬웠네요ㅜㅜㅜ 그래도 맛있게 잘묵고 갔습니닷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