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치느님_60계치킨_광주일곡매곡점
    여행,맛집/나들이 2019. 11. 6. 00:13


    안녕하세요 +_+ 오늘은 60계치킨!! 일곡매곡점에 왔습니다! ㅋㅋ

    이미 유명해졌지만 주변에서 평이 좋아서 먹으러 왔습니다!

    즉흥으로 결정한거라 포장으로 결정했습니당



    영자누님의 치킨!!

    전.참.시 에서도 효과를 봤겠죠?

    먹으면 괜히 광고 찍은게 아니라는 말이 나올정도인데요?!

    한번 먹어 보겠슴돳!


    영업시간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ㅎㅎ

    들어가기전부터 사람들이 우글우글...ㅋㅋㅋ


    포장 완료~!!


    직원분에게 추천받아 고추치킨과 간지치킨 반반을 주문했슴돵 ㅎㅎ

    벌써 비주얼이...


    양양이와 저의 입맛은 간지치킨보다

    고추치킨이 더 맛있었는데여

    여기까지는 그냥 그저그랬슴돠


    하.지.만. 요.녀.석

    마.요.네.즈


    일반 마요네즈랑 다릅니다!

    아닐수도있슴돠!

    하지만 이녀석을 위에 올림으로써

    맛이 완전달라져요! 맛있어요! ㅋㅋㅋ

    고로 맛있는 치킨시간이였슴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