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순]광주근교_숲_애견카페
    여행,맛집/나들이 2019. 11. 30. 22:25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에는 화순에 위치한 따끈따끈한 애견카페

    숲 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ㅎㅎ


    운동장에 장난감이 수북하네요! ㅎㅎ


    이때는 주말에만 운영을 한다고했었는데

    네이버에는 수요일에만 휴무라고 하네요 ㅠㅠ

    한번 연락을 하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우리아이들을 위해서도 다른 아이들을 위해서도 꼭 지켜요!!

    특히 생리중인 기간에는 꼭 지켜요! 우발적 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깔끔한 실내 !!


    얘 얘 얘 얘 작고 너무너무 귀여운 얘 ! 이름은 까묵었지만.. 엄청나게 시선을 끄는 천사...


    은하,수도 호기심에 냄새 한번 맡네요 ㅋㅋ


    ㅋㅋㅋㅋ쪼꼬맹이 따라다니는 은하,수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물도 먹기힘드러...ㅋㅋ

    같이 지내는애가 편한가봐요 ㅋㅋ

    주위를 쭈욱돌다가 얌전히 착석!

    정말 사랑스럽게 자는~

    사랑스럽게...자는?

    자는?...거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초코케이크를 줬는데..

    냄새맡고 오네요...ㅋㅋㅋ


    간절하니?...

    이용하실때마다 스탬프를 찍으실수있는데

    애견네임으로 보관하네요 ㅎㅎ

    깔끔하고 공기가 너무 좋은 숲이라는 곳이였습니다 ㅎㅎ

    광주에서 20~30분정도 걸리지만 갖출만한 시설은 다 갖주어져 있는거 같아요! ㅎㅎ

    수영장,잔디운동장,애견목욕하는곳까지!

    그리고 사장님의 서비스까지ㅎㅎ

    애견카페로 추천드려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