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중구_심세정_베이커리
    여행,맛집/나들이 2019. 12. 1. 22:33




    안녕하세요 ㅎㅎ 저번에 서울에서 심세정을 다녀오고 이제야 업로드하네요 ㅠㅠ

    시간별로 나오는 빵이 다르니까 참고하세요!




    라즈베리 화이트 무스...하나라두 건져서 다행이네요 ㅎㅎ


    양양이가 먹고싶어할거같은 톰치즈 치아바타는 잘가요~


    크루아상 오 자망드!! 이거 이거 맛있어요 ㅎㅎ

    저희는 시간대 안보구 왔는데 다음에는 꼭 시간대 확인하고 와야겠어요... 원하는빵은

    다른시간대에...


    가나슈 좋아하는 양양이 래밍턴 케이크 하나 샀어요 ㅎㅎ


    아직 나오지 않은 빵이나...매진된 빵이나...

    이래도 저래도 슬프네요...ㅠㅠ


    따뜻한 담요도 준비되어있네요 ㅎㅎ


    야외테라스도 이뿌네요 ㅎㅎ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책읽는것도 가능하겠어요!! ㅎㅎ


    "마음을 씻고 편히 머물다 가는 정자"

    문구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맛에 또한 부드러움을 느낀 베이커리가 되겠습니당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