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월계동_할멈탕수육_분식집
    여행,맛집/나들이 2019. 12. 6. 16:46



    안녕하세요ㅎㅎ 이번에는 양양이의 지인추천으로 할멈탕수육 이라는곳에 왔습니다!ㅎㅎ 저와 양양이가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분식집인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엄청엄청 만족했습니다.ㅎㅎ

    메뉴구성이 대,중,소가 아닌

    간단하게,든든하게,배부르게 라는점이 너무 좋네요ㅎㅎ

    주문은 탕수육 든든하게,

    라볶이 하나, 참치김밥

    이렇게 3개를 주문했습니다.ㅎㅎ


    먼저 나온 참치 김밥! 으어엄처엉 두툼한 사이즈...


    그다음은 라볶이! ㅎㅎㅎ생각만해도 군침이도네요ㅎㅎ


    대망의 탕.수.육!!

    두둔!!

    이렇게 다 시켜놓고 보니까 양이 엄청 많아요...우와아...


    가격은 1만3천500원...

    지금까지 먹었던 메뉴 중에서 가장싸고 맛있고 양이 푸짐하네요.... 거리가 좀 먼것을 제외하면 이모님들 

    친절까지 너무너무 만족합니다...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