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양념,간장게장_거북이식당_백반정식
    여행,맛집/나들이 2019. 12. 7. 18:19



    안녕하세요ㅎㅎㅎ이번에 양양이와 커플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아ㅎㅎ 양양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간장 엔 양념게장 여수에서 유명하죠ㅎㅎ 그중 한곳에 왔습니다ㅎㅎ

    .

    기본차림표에서 매운탕하나가 더 나와요ㅎㅎ



    크 양념게장! 양양이 입맛에 잘맞은 양념게장

    제가 먹기에는 매웠던 양념게장ㅋㅋ

    제가 선호한쪽은 간장게장! 비린맛이 전혀 안나요!ㅎㅎ


    딱.딱.딱새우


    그리고 젤 마지막에 나온 매운탕ㅋㅋ

    양양이와 국물 흡입흡입


    맛은 괜찮았는데 먼가... 아쉬워요...

    백반정식이라 그런가 살짝 부족한느낌이 있었네요ㅜㅜ

    다음엔 제대로 시키고 리뷰를 남기겠습니돠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