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례]얼큰한_이지원 육개장_식당
    여행,맛집/나들이 2019. 11. 22. 11:28

    안녕하세요오오~

    요즈음 엄청나게 핫한 지리산온천랜드! 여러분들도 한번쯤은 가보셨나요오~?

    저는 이번에 갔다왔는데 들어가기전에 먼저 양양이와 밥을 먹고 가기로했어요오~

    저렇게 꾸리꾸리한 날에 얼큰한게 땡겨서 육개장 전문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요 ㅎㅎ



    저희는 한우 전통 육개장 GOGO!



    매주 화요일은 쉰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ㅎㅎ



    가게내부도 깔끄음하네요 ㅎㅎ



    음식도 깔끄음하게 나오고



    맛도 깔끔하네요!

    제 입맛은 무겁고 진한 육개장을 생각했었는데

    개인적으로 살짝 아쉽네요... ㅎㅎ

    그래도 꾸리꾸리한 날씨에 얼큰한 육개장 잘먹고 갑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