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뷰맛집_바다식탁_오늘여수
    여행,맛집/나들이 2020. 5. 17. 19:38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에 다녀온곳은 여수에 으음츠어엉 유명한 식당 바다식탁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딱 왔을때 거리가 이쁘다...라는생각부터 들었던 곳

    여기는 풍경도 어마어마하게 이쁩니다요.

    자 이제 한번 보시죠ㅎㅎ


    바로앞에 가게들도 하나같이 다 이쁘게 인테리어 해놨죠?

    꼭 하나의 인테리어같은느낌 ㅋㅋㅋㅋ머래;



    바다식탁 입구에요 ㅎㅎ



    손님이 평소에 엄청 많은데 저희가 갔을때는 그나마 한적했네요 ㅎㅎ



    여기는 1츠응~



    그리고 맞은편 식당이였던거 같네요. 여기에 앉을곳이 없어서 바로 옆건물로 이동했습니당








    저희가 앉은곳은 테라스 바로 옆에 위치한 좌석인데

    바로 옆에 테라스가 있어서 상쾌하고 (살짝추움)

    인테리어가 조목조목 재미있게 잘되어있어요 ㅎㅎ



    그리고 테라스~






    어...색...해...하....ㅋㅋㅋ





    자! 드.뎌. 크림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이곳에서 먹은것중에 제일 별미가 크림파스타인데요.

    제가 평소에 먹었던 크림파스타가 아닙니다. 먼가 느끼함보다는

    고소함이 더 강했던 진한 우유를 먹은 느낌이였는데 저는 맛있게 먹었지만

    다른분들은.. ㅋㅋㅋ 모르겠네욥


    그릇이뻐.



    로제파스타는 평범했던것 같습니돠아.~




    그리고 파스타에 빠지면 안될거같은 해물라면

    어우.. 전복가지; 해물이 수북하네요.

    하지만 가격도 수북하니 참고하세요! ㅎㅎ

    국물은 끝내주게 시원합니다. 위에 음식들 맛 지워줘요! ㅋㅋ



    이상으로 바다식탁을 다녀왔는데

    추천해요!

    여수에서 가본곳중에! (별로 많이 안다녀봤지만)

    바로옆에 벽화마을을 구경하다가 여기서 식사를 하는것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볼것들도 엄청많아요! 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