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디저트카페_위키드윈디_여기는쿠키집
    여행,맛집/나들이 2020. 5. 18. 19:48


    안녕하세요~~ 빵돌이입니다아 ㅎㅎ

    오늘은 위키드 윈디라는 카페겸 디저트 맛집을 소개 해볼려구해요오오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 고급져 멋있어엽



    조그만한 검은 고양이들이 바닥에 숨은그림찾기처럼 숨어있어요!ㅎㅎ



    오리지널 브라우니~



    무화과 브라우니~

    저는 이것저것 먹고싶었지만 양양이가 절레절레

    단호한 한마디 : 살쪄

    라는 말과함께 묵비권이 행사되었습니다.



    대표쿠키를 초이스 안하고 초코초코와 말차 오레오를 초이스!


    시간만 여유로웠다면 디저트를 천천히 골랐을텐데 아쉽네요 ㅠㅠ

    보기 쉽지않던 쿠키와브라우니들이 잔뜩있었는데...

    살찌니까...건강이 최고니까... 다음으로 미루고 제가 저를 달래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