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안]뷰맛집_화이트카페블랙라운지_카페
    여행,맛집/나들이 2019. 12. 9. 18:31


    안녕하세요ㅎㅎ 이번엔 양양이와 친구커플끼리 뷰가좋은 카페에 왔습니다.ㅎㅎ 심심해서 만나 할게 없던 우리는 광주근교 위치해있는곳

    뷰가 좋은곳

    이 두가지조건을 찾은곳이

    이곳 화이트카페블랙라운지 입니다ㅎㅎ

    저녁 11시 이후까지 하는가

    처음 이곳에 올때 와... 네비가 정말 제대로온곳 맞아?

    하며 왔는데 진짜 맞네요....ㅋㅋ

    공항옆이라 아무것도 없을줄 알았는데 떡하니 있네요ㅎㅎ

    먼 곳인 만큼 식사도 나오네요!ㅎㅎ





    넚죠?ㅎㅎ


    달달,상큼,고소 집합체들


    밀크쉐이크

    티라미수라떼


    조리퐁쉐이크으!


    레몬에이드!


    이쁜카페에서 아주 달달하게 먹으면서 재미있게 수다떨다가 마무리 잘하고 광주로 다시 들어갔습니다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