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충장NC웨이브_애슐리_치즈뷔페
    여행,맛집/나들이 2019. 12. 7. 16:52


    안녕하세요 ㅎㅎ 양양이가 이번에 애슐리가 치즈축제 시작이라고해서

    애슐리에 와봤는데요!

    저번에 즉흥적으로 올때는...줄이...정말정말엄청엄청 길어서 포기하고 그냥 왔었어요.

    하지만 이번에는 미리 전화를 해보고 대기줄이 없다고 들었는데...

    도착하니까 대기가 4팀이나 더 있더라구요...허허...

    그새... 그래도 그만큼 맛있다는거니까 기대를 안고

    드.디.어 입장을 했습니다.!


    이벤트가!! 물론 그만큼 g그램이 줄어들었네요 ㅠㅠ



    기회되시면 인스타에서 한번 참여해보세요 ㅎㅎ


    자리배치도인데 60~70인석 / 20팀은 거뜬한거 같네요!


    150g 스테이크 추가! 작아보지만 샐러드바2인분에 이거하나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치즈와 함께 조리된 요리는 저렇게 네임카드 색이 빨간색이에요 ㅎㅎ


    치즈퐁듀 ㅎㅎ

    체다치즈로 만들어서 맛있는데

    체다치즈의 특유의짠맛 강합니당 드실땐 적당히... ㅎㅎ

    개인적인 입장이지만 제일 맛있었던 요리는 크림치즈 호떡피자 위 사진의 오른쪽에 위치해 있는 피자인데

    저는 저 음식이 제일... 입맛에 맞더라구요...

    만화속 치즈케이크인데 제입맛에는 딱 맞지만 양양이는...ㅋㅋㅋㅋ

    니글니글거린데요...

    네 오른쪽이 만화속 치즈 케이크 ㅎㅎ

    치즈퐁듀말구 초코퐁듀입니당

    양양이가 만든 와플 달달과달달의집합체.. 초코와플...이건 안먹어봤어요..;;

    양양이는 느끼한것을 잘 못먹는데 저때문에 와준거라.. 이곳에서 새로운 레시피를...ㅋㅋ

    깔라만시와 용과와사이다 였던거...같은데..이거...

    정.말.맛.있.습.니.다.

    상큼하면서 달달해서 느끼한거 잡기에는 딱! 입니다.

    그다음 나가실때 초코브라우니 케이크와 치즈케이크를 구매하실수있으세요!

    저희는 음... 별로 먹고 싶지않아서 패스 했슴돠.

    이상으로 느끼함 충만하게 받고 집에 잘 복귀했습니다 ㅎㅎ

    충장로 애슐리에서 치즈축제할때 메뉴를 볼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미약하나마.. 이걸로 정보점 얻어가시는분이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