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산타축제_메타프로방스_Hot_Hot
    여행,맛집/나들이 2019. 12. 25. 17:43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에 양양이와 은하,수와 함께 담양에 있는

    메타프로방스를 다녀왔어요! 현재 산타축제로 엄청엄청 HOT한곳 이죠!!

    한번 둘러 보겠슴돠!

     

     

    양양이를 위한 모.자.이.크

    노메이크업이라 올리면 화내요~

     

    자 제일 중요한 단지 안내도에요! 잘 하시고 이동해주세요 ㅎㅎ

    입구부터 포장마차들이 쫘악 열려있네요 ㅎㅎ

    사람 엄청많아...

    이곳은 버스킹하는곳인데 버스킹 시간외에는 포토존으로 활용하고 있는거 같아요!

    자 입자앙~

    메타프로방스의 핫한곳 사랑의자물쇠!

     

    이곳에서 자물쇠를 엮어 커플,친구,가족

     

    간에 다짐,소망등등을

    남겨서 추억으로 간직하고 가십니다! ㅎㅎ

     

     

     

    이곳 현미죽순빵 서비스로 주셔서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어요!

    그 휴게소에서 이제 막 나온 호두과자 아시나요? 겉은바삭 속은촉촉한 딱 그느낌!

    이 죽순빵이 그래요오 ㅋㅋ

    한번 맛 보시고 결정하세요! 강추입니다!

    날짜 잘 확인하시구요~!

    표지판도 센스으~!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뻐요 ㅋㅋ

    이곳 프리마켓은 다양한 아이템이 많으니까 꼭 한번 구경하세요!

    버스킹 시간 참고하세요!

    프리마켓에서 GET!

    조형물도 예술이에유우!!!!

     

    아이들을 위한 포토존!!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좋겠네~♬♬

    정말 좋겠네~♬♬♬

     

    자 이제 라운지를 옮겨 봅시당!

    요런거 기본이구요

    짠 어린이들이 즐기는곳과 어른들이 즐기는 곳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ㅋㅋ

    가격표 참고하시구요~!.

    점프라이더! 이건 어린이나 성인이나 누구나 좋아할사람은 좋아합니다 ㅋㅋ

    꼬마 바이킹~ 축제에 어딜가도 빠지진않네요!

     

    보기드문 탬버린! 제가 사는 동네에서는 탬버린이라 부르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부르시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뎅,닭꼬치 판매하는곳입니다 ㅋㅋ

    참고로 행사하는 곳이라 다른 곳보다 비.싸.니

    참고하세요!

    오뎅1개 500원 , 닭꼬치 1개 3천원 입니다!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