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순]맛집_초원갈비_가성비굿
    여행,맛집/나들이 2020. 5. 17. 02:07

     

    안뇽하세요 ㅎㅎ 오랜만에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네요! 그동안 정말정말 많이많이 바빠서 소홀히 했던 블로그!

    아직도 바쁘긴 바쁘지만 다시 시작하기로 마음먹은 지금 꾸준히 해볼려고 합니당 ㅎㅎ

    그동안 블로그를 쓸 소재들만 모았지... 귀찮아서 시간이없어서 등등 다양한 이유로 미루곤 햇었는데

    복귀의 첫시작글은 좋은것부터 먼저 소개 하기로 했습니당 ㅎㅎ

    이번에 다녀온곳은 광주 옆(차로 30분거리)에 위치한 초원갈비인데요.!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다른갈비집이랑 차이

    점은 아무래도 갈비의그램수가 다른곳보다 많아요! 그리고 양념이 다른데 여기는 마늘갈비가 나오는데 회전율을 높이

    기 위해서 초벌된 상태에서 나옵니다! ㅎㅎ 

     

    기본상차림~! 비계를 아주 잘 활용하셔야합니다! 양념 갈비를 먹으면 불판 겉에가 탈 수 밖에 없는데요!

    이떄! 비계로 슬슬 닦아주면 깔끔하게 기름칠을 한 불판으로 돌려줘요!

     

     

    간장게장 크 맛잇어요 안비려요!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라 조금만 나오네요 !

     

     

    대망의 갈비 마늘갈비인데 다른갈비보다 물리는게 덜해요 !

    마늘이 느끼한것을 잡기위함이 아닌가합니다.. ㅋㅋ

     

     

     

    홍어무침! 기본상차림이 이렇게 푸짐한데 찾기는 정말 힘들지 않나싶어요! 

     

     

    불티나게 굽고 있습니다 ㅎㅎ갈비 한점한점이 가볍고 부드러워서 씹는맛이 좋아요!

    초벌이 된 갈비라 금방금방 타기 때문에 바싹보다는 가볍게 구워주신다고 생각하시면 육즙이 잘 살아 있음을 

    느끼실 수 잇습니다.

     

     

    식사가 끝나고 계산하고 나갈떄 마무리는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하기 딱좋네요~

    자녀분을 가지신 가족들이 많이 오셔서 그런가 배치했는가도 하는데.. 음 일단 서비스가 푸짐해서 아주 좋네요 ㅎㅎ

     

    2명에서 총 6인분 먹고 이.것.밖에 안남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은하,수를 주려다 양념이 된 고기들이라 그냥 저희가 먹었습니다.. 미안해..은하야..수야...

    맛있는 간식줄게 참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