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따끈한_호떡당_메타프로방스점
    여행,맛집/나들이 2020. 5. 23. 19:41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에 다녀온 호떡당입니다아아 ㅎㅎ

    겨울이 되면 붕어빵,오뎅,그리고 호떡이 많이 찾게되는데요

    메타프로방스에 놀러갔을때 마침 호떡당이라는 곳이 생겼었네요 ㅎㅎ




    여름철이 되어도 시원하고 달달하게 먹을수있겠어요옵 ㅎㅎ



    참 다양한 호떡이 많죠?

    저도 호떡에 종류가 이렇게 많은줄 몰랐습니다.. ㅋㅋ



    호떡이 아닌 펜케이크 같은데 와...

    아이디어 기발합니다.



    체인점이라 가격은 꽤나 있는편이긴해요~

    그래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골라먹는재미가 있겠네욥



    여기 담양이 아닌 다른곳!



    구수한 전라도 방언으로 만든 센스!



    실내에서 간단하게 먹을구비가 되어있어요 ㅎㅎ



    인절미 호떡과~ 크림치즈호떡!




    어마어마하게 맛있는 호떡은 아니지만!

    떡의 식감이 살아있어요!

    저와 양양이는 크림치즈호떡보다는 인절미 호떡을 더 선호했습니당 ㅎㅎ

    다음에는 오리지날 호떡을 먹어봐야겠어욥.

    그럼 이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