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메타프로방스_담양팥죽_1003디저트카페
    여행,맛집/나들이 2020. 5. 24. 19:24



    안녕하세요 ㅎㅎ 메티프로방스 방문한 쌀쌀한 어느날 방문했던 안쪽에 이쁘게 자리잡고있던 어느 한 가게를 소개 드리고자 해요오오 ㅎㅎ



    뜬금없지만 이쁘게 자리 잡고있는 이곳



    그냥 드라이브 나와서 쌀쌀한데 팥죽먹고 추위좀 달래고자 왔었는데요~

    깔끔하고 가게 점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블로그에 남겨욥 ㅎㅎ



    방에서 식사하시는것도 가능하세요! ㅎㅎ



    메뉴는 깔끔합니다. 간단하게 점심메뉴 들도 있네요 ㅎㅎ



    고기만두인데 음 직접 수제 손만두는 아닌거같은데 맛있어요 ㅎㅎ



    설탕이랑 밥도 같이 나오는데 공기밥은 서비스로 주셧어요~



    그리고 댓잎팥죽! 새알이 쫀득해요! 다른 팥죽이랑은 크게 다른것을 못느꼇는데 음... 그래도 새알 모양이 제대로 잡혀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팥죽을 드시고 내려오시면 1층에는 커피가 똭있습니다. 사장님이 같은사장님이에요 ㅎㅎ



    카페는 팥죽집이랑 다르게 인테리어에 어마어마하게 공들으신듯한거같네요 ㅎㅎ 그냥 이뻣어요 ㅎㅎ

    팥죽을 먹을떄 사장님께서 아래층에서 팥죽먹은거 영수증 지참하시면 천원 할인해주신다고 하셧는데 저희는 배가 불러서 못먹고 그냥 나왔네요 ㅎㅎ 그래도 팥죽과 만두는 맛잇게 먹구 나왔습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