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충장동_디베르플라워_이쁘고싼꽃집
    여행,맛집/나들이 2020. 5. 25. 19:45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로즈데이였죠오?!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꽃은 드렸었나요? 아니면 앞으로 누군가의 기념일을 위해 꽃집을 찾으시진 않나요? 저는 저희집 근처인 디베르플라워라는곳을 다녀왔습니다 하하

    로즈데이였는데 양양이 한테 꽃을 선물 못햇거든요... ㅠㅠ 그래서 다녀온 이곳 !!





    다른꽃집이랑 다르게 오목조목 소품과 드라이 플라워로 이쁘게 장식해놧어요 ㅎㅎ



    생화라 수명이 짧을텐데 관리를 잘해주시는 덕분인지 꽃들상태가 좋드라구요 ㅎㅎ

    완벽히는아니지만 간혹 수명을 다 한 꽃들도 있는데 배제 해주십니다.. ㅋㅋ



    사장님께서 준비해주신 3송이들 ㅋㅋ 하나에 5천원정도 했던거 같은데 주변에 이렇게 싸고 포장을 이쁘게 잘해주는데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꽃이 많고 화려하고 비싼만큼 몫을 하겠지만 저 같은경우는 과하지가 않는 정도가 한송이, 한다발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는사람이라... ㅎㅎ



    꽃을 건네받은 양양이 ㅋㅋ 생각만큼 어마어마하게 좋아하진 않았지만 다.행.히.무.마.된것 같습니다. ㅋㅋㅋ

    여러분들도 고맙고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꽃으로 표현해 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