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등산_무등산국립공원_해돋이
    여행,맛집/나들이 2020. 5. 23. 10:15


    안녕하세요~ 티스토리가....WEB에서 사진을 등록하면 용령이크다고 몇장 못올리네요 ㅠㅠㅠ 양해부탁드립니다. .ㅠㅠ 


    여러분들은 ~ 1월1일이 아니여도 해돋이 보러 아침부터 등산가신분들은 계신가요?



    새벽부터 등산을 해서... 어두운데 사진을 찍으니까 보이는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해가 뜨고나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ㅠㅠ



    여기에서 등산객분들이 대부분 쉬고 내려가시거나 정상까지 올라가십니다 ! ㅎㅎ

    쉼터가 따로 구비되어있어요!! ㅎㅎ

    하나의 별장같은데 안에는 텅텅 비어있다는 사실!



    일단 쉼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라면과 김밥!! 크 너무 좋네요 ㅎㅎ



    ㅋㅋㅋ귀엽



    하산을 하다가 새벽에 미처 못 찍었던 중머리재ㅎㅎ 학생들은 이곳까지만 오른다고하네요~ ㅎㅎ



    중머리재 쉼터입니다 ㅎㅎ 무리한 등산과 하산은 하시지 마시고 꼭 적정범위내에서 등산및 하산을 하세요! ㅎ

    ※하산이 등산하는것보다 위험하니 조심하세요!


    나름 길고길고 기나긴 등산을 마치며 시작은 제가 아닌 양양이 가족들의 권유로 시작하긴 했으나 정말 잊지못할 추억을 가져갑니다 ㅎㅎ저는 경남에서 전남지역으로 이사와서 3년동안 살았지만 전남지역에 있는 산을 등산한곳은 이번이 처음인데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 시설도 엄청 잘되어있구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