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광천터미널_미소야_일식당
    여행,맛집/나들이 2020. 5. 24. 19:46




    안뇽하세요~! 이번에 양양이와 미소야를 다녀왔습니다 ㅋㅋ

    신세계에서 쇼핑하다가 출출해진 저희... 신세계 지하1층에 위치한 식당도 좋지만 제가 시원한 모밀국수를 먹고싶어서 신세계에서 발걸음을 돌려 광천터미널에 위치한 미소야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배가 고파서 다 먹고싶네요 ㅋㅋㅋ



    레드냉모밀을 시켰을때 주는 소스~! 이소스가 좀 맵다고 합니다 자기 취향껏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매운것을 못먹어서 조금만 넣고 먹었습니다 ㅎㅎ



    살얼음이 동동띄어진 모밀국수를 기대했지만 그냥 시원한 모밀국수네요 ㅎㅎ...



    양양이는 얼큰한 김치우동을 먹고싶다고하여 돈카츠김치우동전골 이라는 메뉴를 먹었는데 음~

    저는 모르겠어염~ ㅋㅋㅋㅋㅋ



    출출하실때 간단한 식사로 드시면 딱 좋을거같네요 ㅎㅎ 맛도 괜찮고 메뉴도 빠르게 나와서

    메뉴가 나와서 저같이 좀 빠르게 드시는분은 15분이면 널널하게 밥을 드실수있으실거같습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