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화정동_인더포레스트
    여행,맛집/나들이 2018. 9. 28. 01:55
    처음으로 맛집 소개하는 곳입니다.
    마카롱,양식,파스타,커피가 모두 제입맛에 잘맞는곳인데요. 광주 화정동에 위치한 인더 포레스트 입니다. 
    양식or카페 간단한 술한잔할수있는 곳이네요.




     매장 정문


    식전 마카롱!
    가격이 싸서
    말차,바닐라,라즈베리,인절미,초코 각 하나씩 주문했어요
    다 맛있는데 전 그중에



    전 라즈베리에 빠졌고요



    메뉴판 페이지마다 깔끔하고 이쁘네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기분이 좋구요



    화장실 대박 라디오틀어져있고 아늑하고 유아용 변기 센스까지 나무랄데가 없슴다


    식전에 스프랑 바게트와 발사믹이 나와서 입맛을 돋굽니닷



    제가 기대한 라자냐!
    처음먹어보는데 떠먹는 피자 느낌이라 취저입니다.


    감바스!
    이것도 처음 먹어봤는데 바게트랑 소스와 새우를 곁들여 먹으니까 신세계네요.





    마무리는 섬세한 손길이 다녀간 인테리어!
     
    개인적으로는 너무 만족하구요.
    월요일 휴무!
    오픈시간 낮 12시부터 저녁11시 까지,
    브레이크 타임 3시부터 5시까지 하니까
    참고하시고요.

    >> 인더 포레스트 인스타 << 클릭


    위에 클릭하시면 인더 포레스트 인스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