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남]함양군_서상식육식당_국밥,전골맛집
    여행,맛집/나들이 2020. 9. 13. 16:41

     

    안녕하세요 ㅎㅎ 엄청엄청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네요 ㅎㅎ 요즘 바쁘고 코로나 때문에 야외활동도 적고

    시간이 없어서 별로 놀러가지도 못했었는데 오랜만에 들린 서상면 !! 마침 식당이 오픈이 되었네요 ㅎㅎ

    그래서 바로 그냥 Go!

     

     

     

     

     

     

    일단 요즘 국밥집 어딜가도 8천원 이하인곳 보기힘들었는데 여기는

    국밥,소주/맥주가 기본 천원씩 싸네요!! ㅎㅎ주류가 4천원이하인게 얼마만에 보는걸까요...

    삼겹살,주물럭도 저렴하네요.단 ! 2인이상 주문 해야하네요!

    일단 배가 너무 고픈상황이기 때문에 저희는 국밥이랑 순대전골초이스!

    사장님이 제가 찍은사진으로 업체에 등록해도 되냐고 물어보셔서 저도

    흔쾌히 YES!!!

     

     

     

    정리가 잘되어있죠 ?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보이는곳마다 화분이... ㅋㅋ

     

     

     

    사장님이 흔쾌히 허락해준 조리공간 !! 깔끔합니다 와우!!

    청결에 엄청쓰고 자부심이 있으니 찍으라고

    먼저 권유 해주시네요 ㅋㅋ

    (요즘같은 시기에 당연하겠지만 그래도 가게중 제일 예민한 곳인데 대단's)

     

     

     

     

     

     

    식당이 20~30명 인원이 들어갈수있겠네요 ㅎㅎ

     

     

     

    자 드디어 식당이니까 음식이 나왔씁니당.!

    밑반찬은 어느 국밥집이랑 비슷하게 나와요 천원더 저럼하지만 구성은 똑같죠 ? ㅎㅎ

    아 보통 식당밑반찬에 없는데 여기는 락교가 있네요 ㅋㅋㅋ 이야... 느끼한거 없애는것에 좋겠네요.

     

     

     

    자 이제 숨은 고기 찾아봅시다.

     

     

     

    고기 푸짐합니다. 우와....

    이러면 남나?... 시골인심인가?... 사장님 정량을 모르시나?...나한테만 서비스 준건가?...

    사장님 속마음이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

     

     

     

     

    깍두기+국밥은 사랑입니다.

    국밥에 국물이 진해서 맛도 좋구요~ 양도 푸짐해서 좋구요~ 깍두기 맛있어서 음청좋네요 !

     

     

     

     

    순대전골 대짜리 이야아아아아아아아아~~!!~!!!

    이건 진짜 맛있어요 !! 앞서 말씀드렸던 국밥도 맛있는데

    전골은 제가 먹어본 음식중 손가락에 꼽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다음에 서상에 올때는 술국이랑 삼겹살+곱창볶음먹어바야겠어요!

    사장님이 살짝 귀뜸해주셨는데 메뉴에 없는 숨겨진 메뉴가 있더라구요!

    아는사람만 아는!

    그게 바로 곱창전골!!

    조만간 먹으러 오겠습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